34 0 0 0 2 0 1개월전 0

야생 사과

소로우와 함께 거닐다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와 함께하는 자연 속 힐링 산책" 시고, 떫고, 조그만 사과 열매가 새콤달콤한 맛으로 익어갈 때까지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걸어가는 산책자 소로우의 손을 잡고 나아가다. 자연과 함께 호흡하며 살아가는 초월주의 철학자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가 남긴 또 하나의 에세이. 글쓴이는 인류의 역사와 신화를 거슬러 올라가며 사과의 기원을 찾기도 하고 사과나무로 날아드는 새들과 다람쥐가 물어간 열매를 관찰하기도 한다. 자연 안에 어울려 살아가며 꿋꿋이 열매를 맺어내는 야생 사과처럼 우리 인생의 찬바람도 의연히 이겨나가기를 바라면서 문을 열고 짧은 산책을 함께 나선다. 1862년 11월 월간지 “The Atlantic"에 연재된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의 ”Wild Apples"를 ..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와 함께하는 자연 속 힐링 산책"

시고, 떫고, 조그만 사과 열매가 새콤달콤한 맛으로 익어갈 때까지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걸어가는 산책자 소로우의 손을 잡고 나아가다.

자연과 함께 호흡하며 살아가는 초월주의 철학자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가 남긴 또 하나의 에세이.

글쓴이는 인류의 역사와 신화를 거슬러 올라가며 사과의 기원을 찾기도 하고 사과나무로 날아드는 새들과 다람쥐가 물어간 열매를 관찰하기도 한다.
자연 안에 어울려 살아가며 꿋꿋이 열매를 맺어내는 야생 사과처럼 우리 인생의 찬바람도 의연히 이겨나가기를 바라면서 문을 열고 짧은 산책을 함께 나선다.

1862년 11월 월간지 “The Atlantic"에 연재된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의 ”Wild Apples"를 번역하여 실었습니다.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 (Henry David Thoreau, 1817-1862.)
개인주의자, 자연주의자, 노예제 폐지론자.
초월주의와 시민의 비폭력 저항을 제시함.
자연 속에 은둔하며 살았던 이력으로 [월든], [시민 불복종], [산책] 등의 저작으로 유명하다. 한편 노예제에 반대하며 전쟁과 폭력에 반대하는 삶을 살았다.

총총
고려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과 경제학을 전공하였습니다. 번역을 하고 책을 만들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